그럼 왜 아직도 구직에는 딜러 표기 그대로 있고 갈 수 있냐?

개남준

이것도 실수냐? 검성은 탱커 발언 실수라고 사과했다며?

인지성 대남준님. 호법들은 걍 병신인가요?

서폿 모자라다며? 호법도 다 뒤지고 접으면 아차할꺼임?

그때쯤되면 새로운 서포터 하나 출시하면 유입이 있을까? 아니면 아예 피흡만으로도 유지되게 던전 설계하게?

그게 mmorpg냐? 블소처럼 피흡으로 다 때우게?  걍 접지.

그냥 니들이 존나 무능해서 서폿 모자라니까 치마 입힌거잖아 x발, 그럼 사과를 하고 뭔가 리턴이 있어야지.

하루 아침에 갑자기? 니들 맘대로? 내 케릭터가? 넌 그게 될거같니? 응. 하고 받아들여짐?

눈 감았다 뜨니 너 서울역 노숙자 거지가 되도. 허허 하고 넘길꺼야 남준씨?

지랄하네.

호치 대전도 씨발 하루이틀이지 개새끼들아.

타겟은 저기 있는데 엄한 곳에 똥을 싸네.

아 시원하다.

이래서 배설하나보네.

다시 월루하러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