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게시판에 적으면 욕먹을것같아서 무서움

진심으로 치유가 원정 초월 파티가 힘듬??

내가 그렇게 원정초월 공방 돌면서

서폿자리 비어서 오래대기하는건 많이 봤지만

치유있는방이 오래 대기하는걸 못봤는데

치유를 안키워서 진심 궁금해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