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12
조회: 333
추천: 1
또 멍청한 호법이 선동해서 미터기가져옴![]() 치유보다 호법이 딜더나오는거맞고 줄세워도 호법이 더쌔고 평균터기에서도 호법이더쌔다 애초에 치유가 응룡왕끼면 호법은 창용왕 끼고있는거다 깡공차이가 한단계업급이니까 호치조합에서는 호법이 서포터 버프를 치유한테도 주기떄문에 치유가 공증한번 더돌려서 딜이 더나올수잇다고 내가 오천오백번쯤말해줌 그리고 요즘치유도 500k 넘으면 다 딜셋가 유일로 어떻게 600 700할껀데
EXP
2,460
(30%)
/ 2,601
|

Flow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