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사이트(스팀게임 리뷰)는 리뷰 작성자의 컴퓨터 사양이 공개되던데 아이온2 인벤 게시판도 캐릭 인증된 계정만 글쓰기 되야 할듯

그래야 지금처럼 무분별하고 막무가내식 주장들이 사라지고 건설적인 이야기들이 더 많이 오고 갈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