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격쇄를 슬롯 암격쇄랑 백열격 사이에 넣어서 딜로스 쥴일 때
타격쇄의 연계기 특성 쓰면 안된다는걸 어디서 주워들었는데 진짠가요?
지금까지 계속 연계기 쓰고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