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23
조회: 148
추천: 0
오늘도 차단이 하나 늘어난다.인벤이 무슨 직장이야.
그것도 호게 분탕이. 잘 산다 진짜; 병신아. 나라 꼴이 지랄이면 나라 탓을 해야지 국민 탓을 하고 있네. 아 그거 뽑은 사람이 잘못이야? 넌 뭐냐 그럼. 병신아.
EXP
314,098
(16%)
/ 335,001
땅만 보고 걷는 사람은 가로등과 얽힌 전깃줄 사이로 보이는 하늘의 푸르름과 시원함을 절대 모른다. 이해란 겪어보지 못한 사람들의 독설이다. 나는 비가 좋다. 비는 항상 옳다. 대지를 적시고 맡는 그 향기가 코 끝에 닿을 때 활력을 얻고 나아갈 힘을 얻는다. 하지만 어떤 이들은 그냥 비에 젖어버릴 뿐이다. |
류채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