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이 무슨 직장이야.

그것도 호게 분탕이. 잘 산다 진짜;

병신아. 나라 꼴이 지랄이면 나라 탓을 해야지

국민 탓을 하고 있네.

아 그거 뽑은 사람이 잘못이야?

넌 뭐냐 그럼. 병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