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들 던전가는건 힘들겠지만 호법이든 치유던 상향지원하는사람들 안받 기조가생긴다면 덜 싸우지않을까 하는 그런생각?
그때는 치유고 호법이고  조건맞음  갑시다 가될거같긴한데..
호법인지라 상향지원조지는 치유들 다거절하거나 굳이받은다음  시비걸고 강퇴하는데
반박시 님들말 다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