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58
조회: 94
추천: 0
호치싸움 이든뭐든 그냥 상향지원하는 사람만 싹 처내면 되는게아닐까요? 딜러들 던전가는건 힘들겠지만 호법이든 치유던 상향지원하는사람들 안받 기조가생긴다면 덜 싸우지않을까 하는 그런생각?
그때는 치유고 호법이고 조건맞음 갑시다 가될거같긴한데.. 호법인지라 상향지원조지는 치유들 다거절하거나 굳이받은다음 시비걸고 강퇴하는데 반박시 님들말 다맞음
EXP
149
(49%)
/ 201
|
이프아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