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07
조회: 149
추천: 0
시즌말 랭킹 때문에 밸패 미룬다는 개소리하네 ㅗㅗㅗ어차피 초월빼고 랭킹작은 다 개별인데 ㅋㅋㅋ 저번주도 직업 조정하고 랭킹 점수 산정방식 다 갈아치운 새끼들이 랭킹 도전에 미칠 영향 어쩌구 하면서 이빨까는거 보니까 답은 딱 하나인듯? 이 새끼들이 생각한 서포터 역할이랑 실제 서폿 직업군 유저들의 니즈가 존나게 안맞는다는거임 걍 지금 개남준 필두 개발진 새끼들이 해온 패치는 호치 역할을 일원화 시키고 딜러 발사대로밖에 생각을 안했음 그래서 존나 소폭 케어 or 호치를 유사하게 만들어서 도태 딜러 새끼들 파티 못가는거 케어해줄 생각밖에 안했을거임 근데 실상 호법만 봐도 치마 벗기고 딜을 요구하고 있음 (치유는 잘 몰루) 지들 생각대로 갔다간 양쪽 다 꼬접할 분위기라서 부랴부랴 말도 안되는 개소리 가져다 붙이면서 한주 미루는 수준이 가관이다 전투력 개선해서 나오는 꼴랑 한주 데이터로 존나게 기가막힌 밸런스 뽑아와라 개남준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