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57
조회: 204
추천: 0
그냥 권성이나 살살해야겠네요시즌3 는 개인적으로 현타가 많이온 시즌이기도 하네요
글읽다가 봤는데 600k 치유보다 500k 호법을 선호한다고.. 맞을수도 있을꺼같아요 그냥 호법은 안죽고 살아서 불패랑 풍쿨올때마다 잘돌리면 되는 케릭이니까 여러캐릭돌려가며 키나 사가면서 키울만한 케릭이아니였는데 고점찍을수록 더더 현타가 크게옵니다 그냥 푸숨 유일셋 5돌쓰나 기룡풀셋쓰나 크게 차이없는듯 버프라도 공격력대비 증가효과가 있었다면 이렇게 현타오진않았을텐데 남준이는 상향이랍시고 안쓰는스킬들만 죄다 상향시켜놓고 사실 격파쇄랑 암격쇄 를 빼면 없는케릭이나 마찬가진데 20랩이상 찍을만한 값어치가 있는스킬이 이 두개가 전부임 타클은 20랩찍을께 많은데 호법만큼 스킬옵션이 쓰레기인 클래스가 없음 그러고보니 장점이 아르카나 맞추기가 쉽다는게 있었네 딜량 1위스킬인 암격쇄는 그냥 로또로 나갈수도있고 안나갈수도있는 스킬이고 평타인 백열격은 모션이느려서 쓰면 암격쇄가 씹혀서 쓰지도못하고 돌진격파는 검성에비해서 모션이 느려서 차이가나고 아니 스킬이 검성이랑 죄다똑같은데 아무리 하위호환이라고해도 좀 줄껀주지 치명타시 쿨감이라던가 그로기깍는거라던가 파동격은 적한테맞추면 충해로 풀어서 날때리고있는데 후모션으로 빙글빙글돌고있고 열파격도 모션겁나느려서 쓰기도 애매한데 효과도 안좋고 스티그마로 넘어가면 불패랑 질풍 막기 빼고 다 애매한 스킬들이라 마르쿠탄은 그냥 자기버프로 돌려서 7초간 암격쇄 나가게하는게 맞는거같고 쾌손은-> 면죄 하위호환 차단은-> 유스티엘 하위호환 신규스티는_> 구원하위호환이라 말할가치도없음 애초에 이렇게 논쟁거리를 만들게 스킬을 비슷하게 만들어놓은 남준이가 잘못인데 서로 싸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그냥 권성넘어가겠습니다. 안바뀝니다. ps. 700k 호법도 공팟거절많이 당합니다. 지인 치유 호법이 있나봐요 거절당하면 그냥 파티를 만드세요 금방옵니다 치유호법은 서로싸우지말고 합심해서 서포터계열 딜량증가를 주장하는게 효율적이지 않을까요? 딜량 7위8위 업치락 뒤치락이 머가 중요합니까..
EXP
169
(69%)
/ 201
|
마하라니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