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자리에 치유 넣으면 저 수치가 안나옴

검수궁호 하던
수궁마호 하던

호법자리에 치유쳐넣는거보다 호법이 무조건적으로좋음


애초에 치유가 병신이라 싸운다는 전제조건자체가 성립이 안돼

호법이랑 동급이되거나
호법을 너프해서 치유랑 동급이되거나


선택지가 애초에 둘중 하나임


공격력버퍼라고 뭐 당연히 이득봐야한다?
당연?

살성은 왜 당연하게 쌤?

막기있고 체방좋고 돌진기있고 뒤잡는스킬있는데


당연하다 << 아이온2에서 가장 안어울리는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