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40
조회: 303
추천: 0
호치 싸운다는 발상자체가 웃긴게![]() 저 자리에 치유 넣으면 저 수치가 안나옴 검수궁호 하던 수궁마호 하던 호법자리에 치유쳐넣는거보다 호법이 무조건적으로좋음 애초에 치유가 병신이라 싸운다는 전제조건자체가 성립이 안돼 호법이랑 동급이되거나 호법을 너프해서 치유랑 동급이되거나 선택지가 애초에 둘중 하나임 공격력버퍼라고 뭐 당연히 이득봐야한다? 당연? 살성은 왜 당연하게 쌤? 막기있고 체방좋고 돌진기있고 뒤잡는스킬있는데 당연하다 << 아이온2에서 가장 안어울리는말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