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 조합이 좋잖아 호법성들아!!! 같이 하나가 되어
같이 좀 살자!!!!!!!!!
치유성 클래스 삭제!!!!  호치성으로 가자!!!

리뉴얼 클래스 : 호치성!

서폿은 하나로 가야 우리들끼리 분쟁이 없고!
우리들이 딜러들 버퍼 케어 하면된다!!!!

다만 호법 너네가 원거리를 원하면 너네가 넘어와!!
치호성으로!!!!  고유스킬을 뭉치자고!!!!!

우리 좀 싸우지말고 단합해보자! 좀 살리도!!

호법성들 찬성하면 추천좀 박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