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6:07
조회: 1,028
추천: 0
호법성 형들 치유좀 살리죠!!!!!호치 조합이 좋잖아 호법성들아!!! 같이 하나가 되어
같이 좀 살자!!!!!!!!! 치유성 클래스 삭제!!!! 호치성으로 가자!!! 리뉴얼 클래스 : 호치성! 서폿은 하나로 가야 우리들끼리 분쟁이 없고! 우리들이 딜러들 버퍼 케어 하면된다!!!! 다만 호법 너네가 원거리를 원하면 너네가 넘어와!! 치호성으로!!!! 고유스킬을 뭉치자고!!!!! 우리 좀 싸우지말고 단합해보자! 좀 살리도!! 호법성들 찬성하면 추천좀 박아도!
EXP
2,089
(44%)
/ 2,201
|
치유상향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