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58
조회: 253
추천: 0
호법은 치유화 치유는 호법화호법은 치유화 치유는 호법화
호치조합만봐도그래 치유가 딜러하는거고 호법이 서폿터해주는느낌이랄까 엄머머 내가 왜 저년보다 딜을 넣치고있지 일딴 치자 저년이 밑에 깔개하는거 기분좋으니까 하면서 더 빡딜함 정상화 되었으면좋겠당 딜좋아하는 호법이 딜기로 많이치고 치유는 좀 딜좀 작작치고 칠수는 있지만 던전에서는 케어위주의 플레이였음좋겠네 악몽이나 그런 컨텐츠 아닌이상 딜스티안들고 쳤으면좋겠는데 힐스티그마를 많이쓸수있는 던전을만들면 치유도 다시 순해지지않을까? 자꾸 고기맛을 보여주면 고기가 맛있어지는법이야 사람들 케어해주는게 좋았음 병신을만나도 힐을 더많이쓰게해주니까 괜찮았음 저런애도있어야 내가힘들지만 재밌지 어느순간 살리는맛이없어지고 딜만치라고 해서 딜을 치기시작함 ㅇ_ㅇ 계속 딜을 치라함 마매를깎고 더치라고함 온몸을 비틀면서 치라고함 쳐맞는 딜러가 잘못이라고 함 미터기가 활성화댐 케어할게없으니 광기를 이르켜 치밑딜을 시켜야한다함 치유들도 낙이없어서 이상한거에 집착하기시작한거임 그래도난 꿈을꿈 불사의장막이 언젠가 대지의은총보다 빛나는날이 올꺼라고
EXP
2,588
(94%)
/ 2,601
|
Flow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