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09
조회: 338
추천: 0
내가 치게에 RDPS를 근거로 글을 씀치유는 RDPS상으로 보면 절대 약하지 않다.
파티에서 서포터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하고있다. 라고 글을 썻는데 이해하고 욕심 안부리는 치유들도 있는데 이해를 못하고 뇌피셜로 댓글다는 친구들도 있네 내가 650호법이고 각성전 우리서버 1등임 내가 RDPS 95만이야 초월 평균 근데 아래 봐봐 ![]() 659 치유가 95만이야 나랑 비슷한 투력인데 RDPS 동급이야 내가 우리서버 각성 1등이면 pve는 잘치는 편인거자나? 그런데도 나랑 동급이야 근데 왜 자꾸 약해서 딜이 필요하다는 주장을 하는지 나는 이해를 못하겠어
EXP
4,582
(45%)
/ 4,801
|

호키포키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