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5:17
조회: 295
추천: 0
형들 이해도작 pvp3 9는 무기피해증폭 6은 무기피해내성
나머지는 올 명중 갈 생각인데 치명타 랑 섞어주는게 좋을까여? 아님 극 명중 가는게 좋을까여? 현재 한달정도 뒤늦게 어비스쟁 해서 3성장교인데 약한 4-5성장교도 혼자도 따긴하고 막기 세팅은 안할생각이에요 3.6.9번 제외한 극 명중 이해도작 v s 명중 치명타 섞어 뭐가 좋을까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