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각자 선호하는 쟁타입(솔플,파티플,포스쟁)이 다르니까 본인상황에 맞게 다들 다르게 가신거 아닌가싶음

전 출시당시 매칭서버가 최소 파티단위로 뭉쳐다녔기에 불4가 도망치는거에 좀 유리할꺼같아서 픽한게 이유임

반대로 접속시간,매칭서버에 따라 솔쟁선호가 크신분들은 수4를 잡으셨을수도있고 상황마다 달랐을거같음

PVP아르카나 최고의 효율분석을 누군가 해주셨으면 좋은 정보가되었겠지만, 안타깝게도 분석하시는 호형들 마니접히고 게시판에 정이떨어지셨는지 방문도 줄어듬

근데 반대로
뭔가 하나 정해져있지않고
본인 플레이스타일에따라 고를수있는거같아서
오히려 이럴땐 내가 호법인게 뿌듯하기도함..

PS 근데 최고효율 세팅이 궁금하기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