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54
조회: 194
추천: 0
내 생각엔 시너지, 버프모든 시너지 박살내고 본체 체급 올려줘야한다.
지금 너무 과해서 생긴 문제다. 시너지도 적당히 있어야지 지금 시너지캐릭들이 이 시너지로 솔로콘텐츠를 소화하게 만드느라 올려준건데 이게 시너지 없는 캐릭이 이 괴랄한 시너지를 받는 순간 벨류를 뚫어버려서 우리 본체 성장보다 시너지 자체가 더 벨류가 높음 그러니까 500이랑 600이랑 그냥 차이안두고 데려가는거같고 버퍼인거 인정. 근데 지금 버프 상승률이 고정인 게임인데 본체가 버프보다 벨류가 떨어지는게 말이 되나?
EXP
1,492
(46%)
/ 1,601
|
정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