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17
조회: 747
추천: 1
랭작은 진짜 너무하긴 하네...700이상 파티는 그 어느곳도 랭작 받아주지 않음... 심지어 650 이상 파티도 안받아줌 그냥 공팟 하다 우연으로 랭킹 찍히거나, 레기온or지인 팟 아니면 치유는 랭작을 할 수가 없네 어떻게 딱 치유만 배제시키는지.. 진짜 좀 허무하고 너무한다 물론 딜이 엄청 셋다면 받았겠지만 치유라서 그건 말도 안되는거 같고 그냥 구조적으로 치유가 너무 무쓸모라 안받는건 이해하는데 진짜 게임 할맛 안나긴 해 같은 게임 하는거 맞냐고 ㅠ 차라리 디버프 시너지가 효율 좋아서 치유 팟도 여러 각도로 고려되었으면 이꼴은 안났지 서포터 어떻게 정착시킬지 생각도 안하고 랭작같은거 내서 차별내는 게임사가 제일 문제임 어휴
EXP
269
(69%)
/ 301
|
디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