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랭작 직업별이니까 상관없다고?
씨발년아 다른직업들이 안가려한다니까?
아니 씨발 그냥 치유랑 안가려한다고 씨발아
공팟으로 대충 랭작하는게아니라 택틱짜면서
랭작하고싶다고 좆준 씨발아
지금 14위인데 좀 하면 5위권 가능할것같아서
해보려하는데 씨발 낄수가없다고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