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55
조회: 833
추천: 5
남준이 씨발아 랭작 뭐 어떻게 가라는거야 좆같네 진짜뭐? 랭작 직업별이니까 상관없다고?
씨발년아 다른직업들이 안가려한다니까? 아니 씨발 그냥 치유랑 안가려한다고 씨발아 공팟으로 대충 랭작하는게아니라 택틱짜면서 랭작하고싶다고 좆준 씨발아 지금 14위인데 좀 하면 5위권 가능할것같아서 해보려하는데 씨발 낄수가없다고 씨발
EXP
329
(28%)
/ 401
|
Xxxibgdr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