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04
조회: 414
추천: 1
필독)) 치유성 보안점 (심각한 치유 상황)7월 1일 부 치유성을 아이온이란 게임에 남기고 싶으면 바로 조치해야댐 개심각함 이 글을 엔씨가 묵살 한다면 치유민심은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다 잃는다고 보면 댐 1) 탱커, 원딜 피흡 대폭 하향 - PVE에서 잡몹 제외, 보스몹 처치시 딜러가 보스앞에서 맞딜하면서 피흡으로 피통 챙기는 일은 절대적으로 없어야 한다. 차라리 자본금을 들여서 최상급, 고급 물약을 만들어서 자본금을 쓰면서 게임을 하게끔 해라;; 이 파장은 PVP에 까지 영향을 끼쳐서 지들이 몹잡고 피챙긴다, 딜러 스킬들도 다 광역스킬이라 딱히 피채울 생각 없어도 옆에 있는 몹이 자동으로 쳐짐, 개노답 게임 스스로 만들지 말자고 2) 소부를 쿨을 좀 길게 잡더라도 스티가 아닌 기본 스킬로 만들자 - 누군가를 살릴 수 있는건 치유 고유 권한임, 남들한테 봉사하라고 만든 스킬은 아니다. 부활석 이벤트로 줜나 뿌리지마라, 치유귀한줄 알아야대 딜러들도 ㅋㅋ 3) 호법 / 치유 역할 정확히 분배해라 << 이거 개심각 - 호법한테 정화준거 진짜 큰 실수다. 어쩌려고 그러냐 너네..? 호법밸패팀이 문제냐 치유밸패팀이 문제냐 생각들을 안하나...? 4) 인던에서 기본적인 딜은 나오게는 하자 - 구분을 서폿으로 해놨으면 PVE기준으론 호법에 준하는 딜을 줘라, 호법은 ㅆ/1 딜도잘하고 힐도잘하고 버프도 잘주고 칭찬받을 일만 있는데 치유는 걍 ㅂ/ㅅ만들기 프로젝트냐 (참고로 댓글에 호법은 어려우니까, 이딴말은 사양할게;; 진심 개쉬운거 아니까ㅎ) 결론 = 파티에 호/치 같이 가면 시너지 제대로 붙게 하고 따로따로 독립적으로 움직일때는 호법과 같은 동일 선상으로 만들어놔라 (아 참고로 난 본캐 살성이야ㅎㅎ솔직히 나도 팟구할때 호법구하는것도 힘들어죽겠다^^; 거절누르는것도 미안해서 이젠 거절 자동으로 되게 기다린다... 치유지원오면 걍받을수있게 해줘 엔씨형들)
EXP
261
(61%)
/ 301
|
와링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