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04
조회: 120
추천: 0
부케살성 킹왕짱400따리로
500도 따고 600도 따고 겁나 재밋다 여태7개월간 내가 뭐했나 자괴감이 든다 어비스템 다마췄는데 400살성한테 따이고 열받고 반대상황이니 정말 겜할맛이 나는구나 ~ 치유 안녕~
EXP
347
(47%)
/ 401
|
EVAfor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