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따리로

500도 따고 600도 따고 겁나 재밋다

여태7개월간 내가 뭐했나 자괴감이 든다 어비스템 다마췄는데 400살성한테 따이고 열받고

반대상황이니 정말 겜할맛이 나는구나 ~

치유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