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14
조회: 593
추천: 0
액티브 20레벨 6개 찍을려고 하는데, 뭘 빼는게 좋을까요??안녕하세요. 액티브 스킬 질문드립니다... 유일반지 사용하면서 20레벨 8개는 힘들고 6개를 찍을꺼같은데 20레벨 무엇을 안찍는게 좋을까요 ?? 대지의 응보 신성한 기운 쾌유의 광휘 치유의 빛 단죄 벽력 심판의 번개 재생의 빛 심번이랑 재빛 뺴는게 좋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