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액티브 스킬 질문드립니다...
유일반지 사용하면서 20레벨 8개는 힘들고 6개를 찍을꺼같은데

20레벨 무엇을 안찍는게 좋을까요 ?? 

대지의 응보
신성한 기운
쾌유의 광휘
치유의 빛
단죄
벽력
심판의 번개
재생의 빛

심번이랑 재빛 뺴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