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로 딜러키우는데 이게 내 피흡인지 힐을 쳐받는건지 분간이안감 ㅋㅋㅋ 재빛을 켜줘도 풍만큼의 인지도도 없고 에휴... 저게가니까 비응신 딜러 한마리 고투럭 치유 치명 안나온다고 선동했다가 치유유저한테 팩폭당하고 사과하고 앉아있고.. 난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