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짝꿍 검성임(연너프 처먹었다고 항상 존나 징징됨)
소부드는거 자체가 아깝다고, 소부 말고도
들수있는 스티가 더 많다고 설명 줜나해도
치유는 그냥 징징 클래스 아니냐며
계속 상향ㅋ만 처먹은 클래스아니냐고 하네
시발 진짜 얼탱죽탱까고싶다 치유를 해봤어야 알지
소부안드는것도 이해못하겠다고 지껄이는데ㅈ같네 ssibar
시발 누구보다 자기 클래스 관심있게 공부한
시람이 더 잘알겠지 sssssssssibar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