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09
조회: 780
추천: 0
개짜증나네 진짜내짝꿍 검성임(연너프 처먹었다고 항상 존나 징징됨)
소부드는거 자체가 아깝다고, 소부 말고도 들수있는 스티가 더 많다고 설명 줜나해도 치유는 그냥 징징 클래스 아니냐며 계속 상향ㅋ만 처먹은 클래스아니냐고 하네 시발 진짜 얼탱죽탱까고싶다 치유를 해봤어야 알지 소부안드는것도 이해못하겠다고 지껄이는데ㅈ같네 ssibar 시발 누구보다 자기 클래스 관심있게 공부한 시람이 더 잘알겠지 sssssssssibar놈아
EXP
223
(23%)
/ 301
|
으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