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26
조회: 373
추천: 0
랭작이고 뭐고 그냥 초월 돌고 싶다............겨우 들어가면 한판 하고 나가네 ㅠㅠ 딜 열심히 했는데 ... 나때문인거니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죄다 호법 구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P
352
(52%)
/ 401
|
남준치유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