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어비스에서 사냥하다가 비슷한 등급의 적 만나면

서로 투닥대다가 이기면 좋고 지면 말고 요정도로 하고싶은데

보니까 막기셋 치저셋 명중셋 있는거같은데

어느게 솔쟁에 맞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