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누군가
파티를 짜고 있어 ㅎㅎ

남툴 700이상  딜러들 지원와
그럼 오케이 하믄서 파티 잽싸게 받지?

치유가 700짜리 지원온다 가정해보자ㅋㅋ
뭐지? 구지 치유 짐 필요없는디ㅠ 하고 거절 누르지? 이게 현실이야

참고로 난 본캐는 살성인데 형들 줜나 안타까워서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