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38
조회: 176
추천: 0
힐스킬을 얻는대신 딜 절반을 포기한 딜러가 있다?이름이 치유성이라 햇갈릴 수 있겠지만 아이온2는 힐러가 없는 게임입니다
딜이 강한직업과 약한직업만 있을뿐 탱이나 힐러로 캐리할수있는 껀덕지가 없는 게임이죠 와우에서 힐러만 7년을 했고 여기서도 힐러를 기대하고 시작했지만 이겜하면서 듣는 말중에 최고의 찬사는 "힐러치곤 딜이 쎄시네요" 칭찬이긴하지만 씁쓸하죠 내가 원한건 이게 아닌데 결국 남는건 딜밖에 없는 이게임에서 치유는 쩜오딜러일뿐입니다 게임의 구조에 변화를 주던가 케릭컨셉을 아예 바꾸던가 해야지 지금까지 했던대로 딜 쫌 올려주고 시너지 쫌 던져주고 퉁치는 식으로 하면 당장은 좋겠지만 결국 같은 상황이 반복되면서 치유유저는 계속 줄어만 갈겁니다
EXP
7,285
(85%)
/ 7,401
|
굴단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