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 6개 착용되면 무스펠 같은데서 근거리 돌진기 느낌으로 쓰는거 어때?
공격력 버프도 있고 하니 나름 괜찮은거 같은데 6개 됐다해도 넣을 자리가 없나?
이거 연구해 볼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