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이 되고 호치가 같이 가게된다? 파티 귀족이 된다?

호법과 치유 같이 가지 말고

딜러들 벌서지 말라고 계속 패치하는데

갑자기 호치 중복문제 해결하고 같이 가게 해준다?

말이 안됨

그리고 중복 해결 안한 현 상황에서

10초라도 빨리 깨려고 호법 찾던 사람들이 5인이라고

갑자기 치유를 찾을것같나요?ㅋㅋㅋ

더 센 딜러를 찾겠죠

오픈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쌀파치들이 이득보도록 패치하고

딜러들이 치유에 의존하지 않도록 8개월간 했는데

이제와서 왜 희망을 가지시나요 ㅋㅋㅋ

구조적 개선은 모바일 삭제전까진 어림도 없구요

결국 7/1에 약간의 개인딜 상향
(남툴 정상화로 통계 정상화해서 개인딜 약한게 더 뚜렷하게 모두에게 보였으므로)

치유의 버프 약간 상향

호법의 케어 상향

결국 그냥 이렇게 갈 겁니다.

그리고 현재 호,치는 23% 가까이 되니까
20%만 필요한 5인 파티에서는
치유가 더 남아돌거고 강퇴는 일상이 될겁니다.

저흰 귀족이 될 수 없습니다.
본캐 치유는 항상 -100k 치유들과 경쟁해야 하며
성장 체감은 미미할 것 입니다.

권성으로 가려고 10억 키나 모았습니다.
밸패를 기다리지말고 권성을 기다리십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