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650넘긴 직장인 무과금 치유입니다.
퇴근하고 와서 무스펠 가려고 치유구하는 파티 찾아서 구성 보는데,
방제는 600+인데 500전후 치유 들어가 있는데 이게 맞는건가 싶음...
그사람 실력을 아는 사이면 모를까 그방은 거르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