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한다는거자체가 대부분 파티라도잘갈려고 하는거맞고 귀족마인드가 조금이라도있을건데
애초에 이거아니면 남자새키가 치유를 왜하며 누가자처해서 깔개직업을함??
저게 기본적으로 깔고들어가야하는건 당연한것
근데 지금 치유 필요없어서 그냥강퇴하거나 호법오면 강퇴하거나 이런일 간간히 일어남 

현재 치유는 파티확정자리가있는것도아니야 힐도 필요없어 
호법에비해 버프력 시너지 둘다딸리니 클탐느려져서 호법오면 강퇴당해 pvp도구려 버스도구려
이럴거면 아무런 장점없는 치유왜함?? 애들 똥닦아주는게 재밌어서 치유하나?? 그냥 호구되는거지 
컨텐츠들 손해보는데 한자리정도 강제하는건 당연한것

혹시 파티5인으로바꾸고 호치 버프 중복가능하게해서 호치붙여놓을 생각하고있다면 
최소한 버프디버프성능은 비슷하게 맞추고 붙여놔야한다 
안그럼 5인으로해도 여전히 파티못끼고 호구될가능성이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쓰레기 같은 보호의빛20에 완벽 10%는 빨리 치피증이나 피증으로 바꿔줘야한다

치유는 귀족으로 만들어서 파티한자리를 강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