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06
조회: 419
추천: 5
안녕하세요 호법성입니다서로 다투거나 밥그릇 싸움하는게 너무 지치고 힘듭니다
치유님들만큼 치유성을 자세하게 알지못하지만 분명히 에로사항이 많음을 잘 알고있습니다 호법이라서 내가더 원정 초월 가기쉽다고 성역편하다고 티배깅하러 온것도 아닙니다 충분히 원하시는 상향 받으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고 호법역시 나름대로 납득갈만한 상향 받아서 5인파티구성에서 두 직업다 불만없이 빛을 보면 좋겠네요 쟁도 좋아하다보니 또 친하게지내는 분들이 모두 치유성인데 떠나가는 호법들만큼이나 떠나가는 치유님들도 많더라구요 저역시 한달을 쉬다가 이제 복귀했지만 항상 싸우는 모습에 무능한 nc탓을 하게됩니다 항상 득템하시고 즐겜하시면 좋겠습니다 좋은날 와서 웃으면서 같이 즐기면 좋겠습니다 굿밤보내요 치유형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