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56
조회: 818
추천: 0
치유도 딜세팅하면 쎄다니까그런데 딜러도 방어구에 PVP 공유하지 말고 딜세팅하면 더 쎄다니까?
이게 어렵나? 왜 세팅된 치유는 쎄다며 통계랑 싸우려는지 모르겠네 통계 가져와서 말하면 치유들은 딜에 큰 관심이 없어서 밑에 쳐박혀 있는 애들 때문에 평균이 낮게 잡힌대 그래서 내가 딜에 관심없으면 미터기 자체를 설치하지 않는다고 말하니까 딜러들 딜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해서 설치했을 수도 있다고 하네... 하아 벽에다 말하는 느낌... 진짜 벽 느낀다 자게를 클릭한 내 잘못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