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딜러도 방어구에 PVP 공유하지 말고 딜세팅하면 더 쎄다니까?

이게 어렵나?
왜 세팅된 치유는 쎄다며 통계랑 싸우려는지 모르겠네


통계 가져와서 말하면 
치유들은 딜에 큰 관심이 없어서 밑에 쳐박혀 있는 애들 때문에 평균이 낮게 잡힌대

그래서 내가 딜에 관심없으면 미터기 자체를 설치하지 않는다고 말하니까
딜러들 딜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해서 설치했을 수도 있다고 하네...


하아 벽에다 말하는 느낌...  진짜 벽 느낀다
자게를 클릭한 내 잘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