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33
조회: 529
추천: 0
답답치유라는 직업이 뭐 하는 직업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치유을 골라서 키웠나? 치유가 도대체 왜 딜이 세야하지? 그거에 대한 찡찡 거리는 거 진짜 줜나게 애같아 1주일 기다리는 게 그렇게 힘든가? 디렉터가 7월 1일날에 해준다 하잖아 영향이 뭐 존나 큰거임? 치유 파티 시너지 있는 것도 이해가 안됨 호법성이 버퍼 캐릭인데 치유, 검성, 수호가 있는 게 이상함 다 없앴으면 좋겠음 호법만 있게 딜러들은 피흡을 대폭 하향하던 스킬 쿨타임 긴 것 중에 두개 정도만 넣어주던가 그러니까 치유를 안 데리고 가네 마네 얘기가 나오지 호법도 그렇고 치유가 있는데 왜 호법데려감? 말 안나오게 해주면 안되나? 제발 이게 밸런스 첫 단계 첫 단추인거 같은 데 왜 이렇게 고집을 피우는 거지 마매 딸깍 게임이면 스킬 피할거 피하고 딜 넣고 물약 컨이라도 하게 해줘 제발 남준이형 보스한테 한두방에 안죽게 평타, 스킬 피해량을 손 봐야겠지 얼마나 간단해.. 각자 직업에 대한 아이덴티티가 없어질려고하니까 지금 말이 많은 거잖아 왜 유저들 끼리 싸워야함? 디렉터를 욕해야하는 데? 5인체재로 바뀌면 이제 진짜 피흡 대폭하향하던 없애던 보스 딜만 조정하면 끝임 남준이형 그럼 별말 없음 치유형들도 조금만 힘내줘 진짜로 근데 딜 상향해달라고 글 올리는 건 좀 그래.. 원딜이 아니잖아.. 딜하면서 치유하려고 키운거면 정말 너무나 유감이다 정말..
EXP
340
(40%)
/ 401
|
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