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니라고 봐.. 

치유성의 숫자가 너무 많아서 문제야

지금 초월이든 원정이든 서폿은 1명으로 충분해

호법만 구하는 팟도 있고, 호법이든 치유든 상관없는 팟도 있어

지금 우리가 방을 만들던지, 하향지원을 하던지해서 

그나마 원정, 초월을 돌 수 있는 것은 호법을 필요로 하는 방보다 

호법의 유저수가 더 적기 때문이라고 생각해 

그런데 7/1부터 5인 팟으로 바뀐다고 했지?

그럼 신규던전을 갈 유저숫자는 그대로고

방의 수는 줄어들것 아니야??

그럼 그만큼 우리가 갈 수 있는 파이는 더 줄어드는거지

안그래도 치유숫자 많은데 말이야

지옥은 담주부터 시작이야

설마!!!!

 '5인이니깐 호치 둘 다 데려가겠지' 라고 생각하는 순진한 치유형들은 없겠지?

탱딜딜딜호, 수검딜딜호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