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준이한테 화나는건 약속을하고 지혼자 깨버리는게 화나는거야 하루전에


쇼케이스때 기분대로 말하고 그런거임? 회사가 장난임?

야 공과금도 하루만 지나도 가산금내야해

공사기간도 공기 못맞추면 돈으로 보상해야해

그런게 다 약속인거임 우리가 무료로 게임함? 무료게임임?

그회사에 돈을내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잖아

그럼 약속을 했으면 약속을 지켜야지 

아니면 향후 이렇게이렇게 진행하려고한다 근데 조금은 수정될수있다 이야기라도하든가

해보려고했더니 5인팟 설정은 끝났는데 현재 4인팟이라 시너지패치를하고 또 1주일후에 5인시너지팟조정하면 혼란이 올수있어서 7월1일날 하겠다

누가 이해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