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53
조회: 1,536
추천: 0
7월1일 호치 밸런스 방향성 이거 같은데...호치 갈등의 본질을 다시 생각해보니
스킬 밸런스에 대해 불만이라기보단 파티 선호에 따른 상대적 박탈감 같은데... 복잡하게 전투구조를 바꾸는게 아니라 초월, 원정 = 호법 성역 = 치유 이렇게 2:1로 치유가 열세니까 기존 던전은 4인 8인 그대로 놔두고 시련 던전을 5인 세미 성역 같은 느낌으로 치유 선호 던전 내주려는 거 아닐까요...
EXP
151
(51%)
/ 201
|
꿀끄르르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