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 갈등의 본질을 다시 생각해보니
스킬 밸런스에 대해 불만이라기보단
파티 선호에 따른 상대적 박탈감 같은데...
복잡하게 전투구조를 바꾸는게 아니라

초월, 원정 = 호법
성역 = 치유

이렇게 2:1로 치유가 열세니까
기존 던전은 4인 8인 그대로 놔두고
시련 던전을 5인 세미 성역 같은 느낌으로
치유 선호 던전 내주려는 거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