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41
조회: 448
추천: 1
근데 진짜 개인딜량 올려줬으면 좋겠음?난 솔직히 딜량 꼴찌하는거 상관없는데
치윤데 ㅅㅂ뭐ㅋㅋ 이런 마인드이긴한데 올려주면 좋긴 하지. 중요한건 시너지 버프 디버프 이거라고 보는데 이거면 파티딜상승은 물론이고 개인솔플도 올라거는데 왜 직관적인 개인딜상승, 무슨공격스킬딜량5%증가 무슨공격스킬딜량10%증가 이런거에 혈안이 되어있는지 ..그래봤자 딜러를 데려가지 뭐하러.. 그리고 버프는 자기파티만 적용하는거 아주좋아 근데 디버프는 왜 얼굴도 모르는 옆파티 아저씨가 나눠먹는건지 모르겠네 이거 고쳐야해 필보 어비스보스등등 치유가 필요하게 선택할수 있는 여건은 만들어줘야지 딜량도 꼴찌고 치유가 거는 디버프류 그냥 와이파인데 치유 골라갈 이유가 있나? 어짜피 파티못구해서 혼자 치고 있는 치유들이 옆에서 디버프걸어주는데?ㅋㅋㅋ 랏호 이거 진짜 존나 오래가네. (그냥 현상황을 말한거니 호법들은 머리채잡는다고 오해하지말고) 관심이없는건가 영자들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