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드릭스 딜지분인데
신기 = 심판+천벌 비슷하게 나오는데 다단히트가 좀 아쉽고
평타는 조금 더 오를 거 같은데...

기룡무기나 기룡가더에 다단히트 박으면 유의미할까요? 
아님 그냥 공격력?

-----------------------------------------------------------------------------
그리고 어제 RDPS 때문에 분탕 차단한 호크포켓인가 무튼 이런 아이디있는데, 
우리팟 호법 RDPS 50% 넘게 나오더라. 치유랑 같다는 소리 하지 말아라 ㅅㅂ 개빡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