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00
조회: 708
추천: 0
무기나 가더에 다단히트 쓰십니까![]() ![]() 칼드릭스 딜지분인데 신기 = 심판+천벌 비슷하게 나오는데 다단히트가 좀 아쉽고 평타는 조금 더 오를 거 같은데... 기룡무기나 기룡가더에 다단히트 박으면 유의미할까요? 아님 그냥 공격력? ----------------------------------------------------------------------------- 그리고 어제 RDPS 때문에 분탕 차단한 호크포켓인가 무튼 이런 아이디있는데, 우리팟 호법 RDPS 50% 넘게 나오더라. 치유랑 같다는 소리 하지 말아라 ㅅㅂ 개빡치니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