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51
조회: 469
추천: 0
7월1일도 개선점이없으면 그냥 직변하셈...7월1일도 개선점이없으면 그냥 직변하셈...
딜을올리건 스킬개편을해도 어차피 기본적인 마인드가 변하지않아서 결국 계속 똑같은 상황만 반복될꺼임 ㅎㅎㅎㅎ 게임 자체를 뜯어고칠수가없으니까 그냥 어차피 치유한테 또 계속 ㅋㅋㅋ희생하라함 그냥 이게임은 호법을하든지 아니면 딜러를하는게맞고 얘네가 저번에도 2주동안 고민하고 밸패했음 그게성공했음? 바로 문제점 우탕탕탕탕 생겼죠?? 얘네 밸패능력없고 스티그마 6개되면 그로인해서 발생되는문제 생각못함 그냥 얘네가하는거 일이벌어진다 - > 해결해본다 -> 욕먹는다 -> 더 해결해본다 이정도수준임 사전에 시뮬레이션 엄청 머리굴리는거 그런거못함 엔씨가 잘못생각한게 그냥 게임은 게임일뿐이고 현실이아니고 그냥 다같이즐거움을 주면되는데 그런걸못함 각직업들이 원하는거 들어보고 합의점 찾는게 어렵냐 ㅋㅋㅋㅋㅋㅋ 각직업들이 원하는게 크게 부딪치는게있나 싶다 스킬자체부터 올드하다 진짜 치유는 힐이있어 약해빠져야한다 부터 마인드가잘못된거임 약해빠진 대신 엄청난 유틸을 가지고있어야하는게맞고 딜을 포기한 호법치유수호검성은 그만큼의 특별한재미를 줄수있는걸줘야지 그게서폿터지 같이 딜만치면서 버프쬐금걸어주고 하는게서포터냐
EXP
2,645
(22%)
/ 2,801
|
Flow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