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41
조회: 384
추천: 0
솔직히 치유 고르면 쌀먹할줄 알았는데여친이 게임을 잘 못해서 검성 시키고 내가 힐주면 될줄 알았는데 협동기믹이니 머라니 이러면서 원정 초월 한명 실수하면 뒤지는 식으로 가니까 커버가 안되더라 결국 혼자 남았고 솔직히 NC게임이라 검성하면 돈 수억들어갈줄알고 치유하면 그나마 덜쓰겠지 하고 고른건 맞는데 이게 점점 하다보니 원정 초월 점수 맞춰도 점점 거절당하는 방이 늘어나고 치유혐오하는 사람들이 점점 생기는걸 보고 ㅈ같아서 풀기룡 5돌에 쌍멸까지 하게된건데 이게 지하실이 끝일줄 알았는데 어디까지 내려가는건지 도대체 알수가 없어 진짜 7월 1일이 대 격변이지 않은 이상 미래가 없긴 한거같아 게임은 재밌는데 케릭이 재미없어서 케릭도 재밌었는데 점점 재미없게 혼자만 도태되는거 같아 답답하기도 하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