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할때나 필요하지 익숙해지면 필요가 없음

성역3도 머지 않아 그렇게 될거다.

피흡하고 상급물약 호법 힐로도 얼마든지 쌉가능

필요없는 치유성 이제 그만 놓아주고 직변권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