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치유성 욕먹이는 파쌀치는 없어져라!!!
다른직업보다 압도적으로 많으니까 치유성이 욕먹잖아..
제발 스팩업좀 하자
그래야 욕좀 덜먹지않겠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