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하면 요새
재료 가지고 있던것들 , 돌파석 등 처분해서
키나화 하구있어요.

이런식으로 말하면 좀 웃기긴 한데
시한부 선고 받고 주변 정리하는거 같다 해야할까요

첨엔 이런식의 패치와 일처리가 화도 나서
욕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정말 아무 생각도 안들어요
게임 구조던 치유던 이제 어떻게 되도 상관없을거같아요


그냥 어차피 오드 모아야 하는 기간이라
이번주는 숙제 안빼도 되서 좋은거? 그정도 밖에 안느껴짐

만족할만한 내용이 있으면 계속하는거고
맘에 안들면 접으면 되는건데 왜이리 매달렸는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