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타이틀 , 석상이 동일하게 배포된게
7월 1일 사라지거든요
그럼 타이틀 2개 불패진언마냥 끼고있던 딜러들 데미지 줄고
내성도 줄어서 지금인던 딸깍으로끝나는게
호법이 더 귀해지게 됩니다
치유요? 그동안 기믹 다외워서 더이상 필요없어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