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27
조회: 1,231
추천: 5
치유는 쓰레기다![]() 게임 오픈하자마자 치유로 선택해서 궁성한테 몹다뺏기면서 나오지도 않는 딜로 45렙 찍고 봉던남들 두배 이상 걸리는거 참고 그 시절 펫작도 불섬몹들 20~30방씩 쳐가면서 지성작 하고 장비 1돌씩 올리고 슈상보 불이익 받아가면서도 열심히 하고 어비스 훈장파티도 안받아주는데도 혼자 어거지로 훈장쪼가리라도 먹을라고 어비스에서 뒤져가면서 시간갈아넣고 똑같이 4만5천원 내면서 열심히 했는데 게임은 재밌어서 계속 하지만 내 케릭터는 점점 재미가 없어지는데 왜 우리가 이걸 참고만 있어야 하고 기다리고만 있어야 함 다 완화된 다음 유입되서 치유는 힐만하면 끝인데 딜을 왜 원해?/ 치유는 소부들어야지? 라고 하는 친구들은 무기 크로메데전곤 5강들고 진짜 펫작 1렙으로 원상복구해서 처음부터 다 다시했으면 좋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