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36
조회: 239
추천: 0
ㅊㅇㅅ 고칠것들디버프 전체 적용 삭제해주셈
공공제싫음 단죄 특화 쿨 초 좀 지워주셈 메인 딜링기에 족쇄가 3개나 붙어있음 대징-고연-단죄 순인데 특화까지 야랄나면 어쩌잔거임 평타는 말도 할것도 없는데 제발 모션 개선 좀 해주셈 내려찍는 모션!!!!!! 아직도 쾌광 차징할때 이속 찐빠남 이거 대체 언제고쳐줄거임? 재빛 이거 버프형 힐로 둘거면 특화를 좀 더 강화해주셈 5%로 만족 못하는중 맞음 패시브는 알아서하셈 안그래도 액티브 쓸거많아서 패시브 챙기기도 벅참 더 늘리지만 말아주라 제발 스티그마 얘도 그만 늘려주셈 그만찍고싶음 진짜 칸이 모자람 그리고 소부에 즉시 시전 좀 넣으라고 캔슬컨이니 뭐니 관심없어 나머진 개발팀에서 알아서 하셈 그리고 보빛 불패랑 중복 적용 좀 어떻게 안되나? 갈라놓고싶은거 이해하는데 그럼 서로 상호보완을 시켜놓고 해야지 막무가내로 같이가지마세요 하고 갈라놓는건 이해안됨 공,마 시스템도 없는 게임에 굳이?싶음
EXP
15,896
(84%)
/ 16,201
|
나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