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힐 벨류가 크게 높지않아

뭔가 대대적으로 진짜 마누라빼고 다바꾸는거 아닌이상 회생가능성 없을거같네요

7월 1일날 뭘 얼마나 대단한걸 낼라고 미뤘는지 사람들 기대감 만땅시켜놓고

얼마나 허탈하게 만들지 기대중입니다.

딜치유 힐치유 나눌수 있게 해줬으면 정말 좋겠는데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