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16
조회: 426
추천: 1
치유가 힐 다넣어줫으면 역할이끝난거지 왜딜도하라함치유가 힐 다넣어줫으면 역할이끝난거지 왜딜도하라함 치유딜로 클탐 줄이지말고 그냥 치유 스킬로 클탐을 줄리는게맞지않냐? 삼겹살구워줬더니 상추도씻으라는거냐?
EXP
2,643
(21%)
/ 2,801
|
Flow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