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가 힐 다넣어줫으면 역할이끝난거지 왜딜도하라함 

치유딜로 클탐 줄이지말고 그냥 치유 스킬로 클탐을 줄리는게맞지않냐?

삼겹살구워줬더니 상추도씻으라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