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 초월 600+방에 500따리가 신청했다가 거절당해서 징징대는건가?
원정 초월 호법이랑 가나 치유랑가나 차이.줫도없고
간혹 살성들이나 랏호 하는거지 그외 에는 랏호치임

성역은 두자리 그냥 박아놓고 시작하고
막말로 호법은 없어도 되지만 치유는 필수임

어비스는 치유있고없고 진짜 하늘과 땅차이지

딜도 존나게 매번 상향받아서 안밀림

징징댈 이유가 없는데 그냥 파쌀치가 하고 싶은데 그게 안되서 그런가

호법은 버퍼고
치유는 힐러인데
호법보다 버프가 구려서 그런가?
호법보자 버프까지 좋으면 호법은 그럼 모먹고사냐?